포토갤러리
  • 김남호 원장님 2017 新氧 시상식 <최고의 안면윤곽 명의> 수상
  • 2018-01-09 hit.4,337

 

 

 

 

 

갸름한성형외과 김남호 원장님께서 지난 12월24일 중국 新氧에서 2015년에 이어 2016년, 그리고 2017년 3년 연속  '최고의 안면윤곽 명의'로 수상하였습니다.

최고의 명의상은 중국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신뢰되고 중국을 대표하는 의료 미용 커뮤니티인 '新氧'에서 최상의 실력과, 의료서비스, 사후 관리, 사고여부, 소비자가 선호하는 명의를 사전 평가하여 의료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김남호 원장님께서는 국내 성형외과 최초 3년 연속 <최고의 안면윤곽 명의>를  수상하셨습니다.

갸름한성형외과 김남호 원장님은 20년간 안면윤곽 한 분야에만 매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보다 높은 의료서비스와 환자의 마음을 이해하는 의료인이 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개인마다 고유의 얼굴의 선과 대칭, 크기, 눈과 코의 모양, 피부 탄력 등 다 다르기에 무조건 작은얼굴과 큰 눈과 오똣한 코가 아름다운 얼굴을 만드는 것이 아니기에, 각종 할인 이벤트에 현혹되지 않고, 충분하게 시간을 두고 상담해 본뒤에 얼굴의 비율과 개인 얼굴형에 맞는 수술방법을 찾아주는 성형외과를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국내 성형외과 최초 3년 연속 <최고의 안면윤곽 명의> 원장님 축하드립니다!

 


 

  • 목록
바로가기 수술전후사진 홍보모델 리얼셀카 진료예약 온라인상담
상단으로이동